팔당 분위기좋은카페 내 인생카페 ‘벨스타커피’

2020. 7. 31. 00:33일상다반사

팔당 분위기 좋은 카페 내 인생 카페 ‘벨스타 커피’



오늘은 저의 인생 카페

팔당 '벨스타 커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매일 10:00~새벽 2:00 연중무휴 

주차 가능 


팔당 분위기 좋은 카페 

'벨스타 커피'는 새벽까지 한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바로 앞에 한강이 흐르고 있어 

밤에도 낮에도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사실 저는 밤에 오는 것을 좋아해서

10시 넘어서 항상 오는 것 같아요~

그러면 차도 많이 없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하면서

밖에 풍경도 보고 힐링하고 가곤 합니다. 

:

항상 입구에서 반겨주는 동상 

팔당 '벨스타 커피'는 직접 커피를 볶습니다.

그래서 향도 더 좋고 

맛도 맛있는 것 같아요.

빵도 팔아요~ 좀 일찍 오면 더 종류가 많은데 

오늘은 손님들이 많이 왔다 갔나 봐요~ 

메뉴도 정말 다양해요.

여기는 파스타도 팔고, 수제 햄버거도 팔아요.

전에 수제 햄버거 먹어봤었는데, 

맛있었어요~ 

저는 오늘 바닐라라떼와  카페모카를 

주문했습니다.

빵도 같이 먹었어요~ㅎㅎ 

바닐라라떼 8000원

카페모카 8000원

빵 종류 5000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솔직히 좀 비싼 편이긴 해요... ㅠㅠ

근데 팔당 카페들은 거의 이 정도 하는 것 같아요~

:

팔당 '벨스타 커피'는 지하도 있어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장점이에요~

이렇게 누워서 쉴 공간도 있어요~

드라이브하고 좀 피곤하면

쉬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단체로 와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그게 또 장점이고요~

:

 팔당 분위기좋은카페 '벨스타커피'

지하에는 예쁜 소품들이 더 많아요~

밖에도 앉을자리와 인생 샷 남길수 있도록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시면 꼭 인생 샷 남기고 오시길 바래요~☺

:

 빌리아일리쉬노래

여기에 또 하나 좋은 점은 감성 감성한 노래 선곡이에요~

항상 가면 인생 곡 하나씩 알아오는 것 같아요~

노래 틀어주시는 직원분 칭찬합니다 ㅎㅎ

이게 또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에서 

듣는 노래는 또 다르잖아요?! 

:

한 번씩 가셔서 힐링하고 오셨으면 좋겠어요~

밤에 드라이브하는 것은 항상 옳으니까요 ㅎㅎ


벨스타커피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