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맛집 종암동 ‘연안식당’

2020. 7. 21. 16:11일상다반사

성북구 맛집 종암동 ‘연안 식당’


 

 성북구맛집 종암동 연안식당

오늘은 종암 경찰 서쪽에 위치한 

'꼬막비빔밥이 유명한 연안 식당'

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면서 꼭 한번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해산물 덕후거든요 ㅎㅎ

:

들어가기 전에 보이는 메뉴판 

메뉴도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

안쪽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었고,

뒤쪽에도 앉을자리가 많았고,

점심시간쯤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있었어요.

:

앉았으니 수저 세팅부터~

수저부터 뭔가 있어 보였어요ㅎㅎ

:

앉은 뒤쪽 벽에는 

꼬막에 대해서 이렇게 붙여있어요~

벌교/여수 새꼬막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참기름도 직접 만들어서 더 고소하고 맛이 깊다고 쓰여있었어요~

:

먼저 이렇게 반찬 세팅해주셨어요~

간장게장도 나와요 ㅎㅎ

저는 꼬막비빔밥과 물회를 시켰습니다~

;

꼬막비빔밥 

가격 12000원 

:

물회 

가격 15000원

멍게, 전복, 한치, 해삼, 꼬막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국수도 같이 주신답니다.

사리나 해산물은 추가로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

맛은 생각했던 대로 맛있었어요~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물회에 해산물이 좀 적은 것과 

새콤한 맛이 조금 부족했다는 점 

꼬막비빔밥은 꼬막도 많고 맛있었어요~

:

책상 한쪽에는 맛있게 먹는 법도 쓰여 있었어요~

간장게장의 장을 넣어먹으니 더 맛있긴 하더라고요.😁

다음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한 번쯤 가셔서 식사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

 종암동맛집 맛집추천 '연안식당'

매일 11:00~22:00

예약 가능 

주차는 식사하실 동안은 가능합니다.

전 메뉴 포장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