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태국요리 ‘어메이징타이’

2020. 7. 26. 01:04일상다반사

이태원 맛집 태국요리 '어메이징타이'


친구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보기 전 

태국요리 먹고 싶어서 들어가게 된

이태원 맛집 '어메이징타이'

:

매일11:30~22:00

연중무휴, 예약 가능

 

들어가기 전 메뉴판이 앞에 있었다.

메뉴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다~

:

벽에도 태국요리 사진들이 붙여져 있다.

열심히 걸어 올라가 3층까지 가면 

이렇게 입구가 나옵니다~

좀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 없었어요~

들어가니 태국 느낌~~

:

단체석? 룸처럼 되어있는 곳이 2군데 있었어요~

샹들리에도 예쁘죠?

:

자리에 앉아 있으면 직원분이 메뉴판과 물을 채워주십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뭐 먹지? 만 10번 한 것 같아요 ㅎㅎ

고민 끝에 저는 세 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

뽀삐아 톳

가격 : 7000원

태국식 만두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소스는 자두 소스라고 합니다.

옆에 고추가 들어있는 소스는 볶음밥과 같이 먹는 소스라고 합니다

맛은 바삭바삭하고 정말 만두 느낌이었어요~

:

 

 팟타이꿍

가격 : 13000원

볶음 쌀국수 

숙주, 쌀국수면, 새우, 땅콩 이렇게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맛은 쌀국수 먹을 때 특유의 그런 향은 있는데 

그게 심하지 않고 다 같이 비벼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땅콩의 고소한 맛도 나고 새우도 커서 좋았어요~ 

:

카오팟 꿍

가격 : 12000원

새우볶음밥

저는 볶음밥이 맛있었던 것 같아요~

조금 짠 것 빼고는 중국집에서 먹는 불맛 나는 그런 볶음밥 맛

새우도 큼지막하게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

 이태원맛집 태국요리 '어메이징 타이'

쉴 틈 없이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태국요리 예전에는 특유의 향이 나서 별로 안 좋아했는데 

여기는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매일 뭐 먹지 고민해야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한 번쯤 다른 나라의 요리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이태원 맛집 '어메이징 타이'

02.796.7377

용산구 이태원로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