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동반카페 춘천 카페 ‘감자밭’

2020. 7. 17. 10:46일상다반사

애견 동반 가능한 춘천 카페 '감자밭'

 애견동반가능한 춘천카페 '감자밭'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애견 동반 가능

*동반 시) 리드 줄은 필수!!

대소변 했을 경우 꼭! 청소해주세요~

주차 가능 -주차요원분들 계셔서 다 안내해주신다.

:

:

 사촌언니와 강아지와 함께 드라이브하다가 카페를 가고 싶어 찾게 된 '감자밭'

주변에 정말 많은 카페들이 있었지만 강아지가 있어 들어가지 못해서

이곳저곳 찾다가 여기가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여 가게 되었다.

:

들어가니까 사람이 무진장 많았다~

거의 안쪽에는 앉을자리도 없을 만큼 많아서 야외로 나왔다.

밖에 나오니 강아지들도 많았다.ㅎㅎ 

자리를 맡아놓은 사이 사촌언니는 주문하러~

이곳에 오면 한번 꼭 먹어봐야 할 감자 빵

진짜 감자처럼 생겨서 신기했다.

감자 빵에 들어가는 감자는 '로즈 감자'인데 

로즈 감자는 겉은 빨갛고 안은 샛노란 맛이 달달한 감자라고 한다. 

직접 수년간 농사를 지으셨고,

감자 빵에는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다고 한다

:

그래서 그런지 좀 심심한 맛이긴 했다.

정말 감자를 먹는 것 같은ㅎㅎ

 

 춘천카페 '감자밭'

블루베리 타르트 맛있었다.

근데 좀 비싸다... 하나에 10000원이 넘는다..

언니가 부스러기까지 다 먹어야 한다고 ㅎㅎ

타르트에 감자빵에 커피까지 시키면

다소 부담되는 가격이긴 하다~

그래도 감자 빵은 다른 곳에선 먹어보기 쉽지 않으니 

한 번쯤 드셔 보길 추천한다~

감자 빵은 선물도 할 수 있게 포장되어서도 판다.

:

:

가기 전에 해바라기 너무 예뻐 한 장 찍어보았다.

구름이 다했다~ㅎㅎ

 

저처럼 춘천에 왔는데 애견 동반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