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맛집 월곡 ‘두메산골 쌈밥’ 추천

2020. 7. 23. 18:06카테고리 없음

성북구 맛집 월곡(동덕여대) ‘두메산골 쌈밥’ 추천

 동덕여대맛집 '두메산골 쌈밥'

 월곡역 동덕여대 근처에 위치한 맛집 

'두메산골 쌈밥'

:

:

월곡역보다는 상월곡역 1번 출구에서 가는 게 더 빠르더라고요. 

1번 출구에서 쭉 내려가다 보면 옷가게가 있는데 그 골목 쪽에 있어요~ 

겉은 좀 허름해 보여도 이렇게 골목에 숨어 있는 곳이 더 

맛집이 많다는거! ㅎㅎ

:

들어가보니  꽤 넓었어요~

9 테이블 정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이미 동덕여대 학생들에게는 유명한 것 같았어요~

:

저는 쌈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쌈밥가격은 1인분 8000원 

가격도 괜찮았어요. 

메뉴도 쌈밥외에 여러 가지 많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눈에 들어온건 줌마 맴대로 전 ㅎㅎㅎ

메뉴 이름을 재밌게 잘 지으셨더라고요~

가격도 맘대로라고 합니다~^^

음식도 꽤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

쌈채소 먼저 나와주고~

 

 반찬들과 수육도 나와주고~

 

된장찌개도 나와주면~

 

이렇게 한상차림이 됩니다~

이 정도면 가격 대비 괜찮지 않아요??

맛도 맛있어요~ 엄마 손맛~👍

특히 된장찌개 굿~

여기 청국장도 맛있대요~

저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

직장인 분들, 학생분들, 주부님들~

요즘 참 바쁘고 힘든데

한 끼라도 든든하게 챙겨 먹어야죠!

동덕여대 맛집 '두메산골 쌈밥' 추천하니 

가셔서 드시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