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 느낌 물씬나는 강화도 카페 ‘카페 티라시아’ 추천합니다.

2020. 7. 16. 16:41카테고리 없음

산토리니 느낌 물씬 나는 

강화도 ‘카페 티라시아’ 추천합니다.


뷰가 좋은 카페 강화도 '카페티라시아' 추천합니다.

날씨도

좋고 드라이브도 할 겸 강화도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드라이브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해안도로를 달리다가 발견한 '카페 티라시아'

보자마자 여기다!! 싶어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

:

카페 티라시아는 리조트도 같이 운영하는 카페예요.

들어가자마자 산토리니 느낌이 들어서 잠깐 해외에 온 기분이었어요😁

안쪽에도 너무 예쁘게 잘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소품 하나하나 제 취향이었어요~

그리고 카페 바로 앞에 이렇게 멋있는 갯벌 뷰~🤭

조개껍데기도 줍줍 했어요 ㅎㅎ

:

갯벌 뷰 보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저는 가족들하고 와서 커피 3잔 시켰어요~ 

바닐라라떼 , 카페모카 , 아메리카노 

한잔에 5~6000원 정도 한 것 같아요~

:

카페모카가 맛있더라고요 역시 생크림이 있어야 맛있어요.👍


이곳은 리조트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수영장도 있어요~

이제 여름이고, 휴가철이니

수영도 하고 멋있는 풍경 보면서 커피 한잔도 한다면

정말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엔 리조트를 이용해봐야겠어요~

:

리조트를 이용 안 하더라도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저처럼 드라이브도 하고 예쁜 사진들도 찍고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곳도 예쁜 사진들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안녕🙌